회원가입 로그인


Q&A

제목

[공지/필독] 상품 불량 발견시 최대3일 이내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(@플라이비치)

작성자 플라이비치(ip:58.225.113.180)

작성일 2018-11-08

조회 520

내용





안녕하세요 언제나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플라이비치입니다

저희를 믿고 구매해 주시는 분들께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1차로 공장 검수 후 2차로 더욱 꼼꼼하게 플라이비치에서 확인 후 발송작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

그럼에도 아주 소량의 불량이 발견될 수 있습니다  여행가시는 고객님께 최대한 피해가 없도록 신속하게 교환처리를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

상품을 받아서 확인하신 후 불량이 발견되셨다면 최대 3일이내로 저희측으로 연락주세요 연락주실때에는 사진을 첨부해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

카카오톡(@플라이비치)으로 불량이라고 생각되시는 부위를 전체적 또는 부분적으로 찍으신 후 보내주시면

바로 확인 후에 최초영상과 비교 후 불량임이 확인되면 교환 관련하여 안내 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립니다

저희측으로 미리 연락주시지 않으시고 불량 상품을 먼저 보내신다면 처리가 많이 지연되어 고객님의 즐거운 여행에 차질이 생길 수 있으니 꼭 미리 연락부탁드리며

반품불가에 동의한 상품을 임의로 보내는 경우에는 자동반송처리되며 그에 따른 추가적인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이점 미리 안내해 드립니다

언제나 행복하세요 ♥



※상품을 고의로 훼손 후 반품하고자 하시는 경우, 교환/반품불가에 동의한 경우 에는 이에 해당되지 않습니다※



 



첨부파일


맨위로